티스토리 뷰

 

화장실이 있는 집이라면 필수품

가구보다 먼저 구입한

욕실슬리퍼를 소개해 드립니다~!!!

 

 

 

JAJU 리넨 쿠션 욕실화

 

 

저희 집은 모던 인테리어로

블랙&화이트&그레이

되도록 통일되어 있는 집입니다^^

 

 

신혼집이라서인지 욕실화 하나도

신경 쓰이더라구요....ㅎㅎ

 

 

 


욕실화 고르는 TIP

 

색상

디자인

곰팡이

물빠짐

미끄럼방지

 

중요 별다섯개!!!!!!!!!!!!!!


 

 

 

 

결혼 준비 중에 이마트를 자주 갔는데

눈이 보였던 JAJU

 

JAJU가 자주자주 눈에 띄었죠ㅎㅎㅎ

 

 

 

우리가 좋아하는 디자인과 모던한 색감이

마음에 들었어요~~~~~

 

 

참고로 고무장갑도

자주에서 그레이색을 샀답니당

 

 

 

 

 


 

 

 

 

저는 현장에서 구입했지만

인터넷에서도 구입 가능하네요!

단 배송비가 붙어요.....

 

 

 

 

 

 


JAJU 리넨 쿠션 욕실화

색상-다크그레이

 

 

 

 

저희가 이미 1년 넘게 쓰고있

자주 욕실화에요 ㅎㅎㅎㅎㅎ

 

화장실 청소는 했는데

슬리퍼 청소는 한번도 안했어요.....

 

 

 

 


JAJU 리넨 쿠션 욕실화

디자인-리넨

 

 

 

이 발등을 덮는 띠가

리넨 원단의 질감이라고 하네요~

 

 

 

 

 

진짜 욕실화....

물빠짐이 안되면 하루종일있어도 축축.. 한거 느껴보셨나요?

 

 

초반에는 물빠지라고

벽이나 문지방에 대각선으로 세워놨었는데

 

 

바닥면에 물빠짐 구멍도 크게크게 있고

선도 잘나있어서 그런지

물이 시원시원하게 잘빠져요~

 

 

 

그리고 두께감!!

 

 

 

 

 

바닥이 두께감은 있는데

너무 폭신폭신하지 않는다는 것!!

 

너무 폭신하면

물을 쪼ㅏ악 흡수해서

푸-욱 소리나면서 머금어졌던 물이 나오기도 해요..

 

 

 

 


JAJU 리넨 쿠션 욕실화

곰팡이

 

 

 

 

 

물이 왜 잘빠지나 했더니

아랫쪽도 꼼꼼히 줄과 구멍이 잘되어있네요!

 

 

그리고 곰팡이나 물때가

1년 쓴거치고 엄청 없죠!!!!

 

 

 

 

 

색감있는걸 좋아하시면

블루와 핑크도 있어요~

 

 

 

 

 


JAJU 리넨 쿠션 욕실화

총평

 

디자인 ★★★★★

모던인테리어에 역시 잘어울리는 다크그레이!

퀄리티 ★★★

위에 말씀드린것 처럼 가성비 굿이에용

만족도 ★★★★

실용성 ★★★★

욕실 뿐만아니라 배란다, 다용도실 슬리퍼로도 사용 가능해요~

 

 

제돈 주고 샀고 더오래쓸것 같지만

재구매의사 있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