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면 샤워할 때 필요한

여성청결제

 

 

생활공작소 여성청결제

 

 

 


여성청결제 사용하는 이유?

 

 

중요하지 않게 생각했던 학생 때

여행을 다니다가 샤워할 때

바디샤워젤이 들어갔는지

염증이 나서 타지에서 엄청 고생한 적이 있었어요....

 

 

알아보니 여성의 외음부의 피부는 약산성!

약산성을 유지해야

피부 표면의 유해균 증식을 억제되는데요

 

비누나 바디클렌저는 알칼리성제품으로

균이 침투학되어서 염증이 발생해

질염이나 곰팡이균이 생겨요...ㅠㅠ

 

 

 

 

 

 

 

여러가지 써보고 결정해보려고

매번 여성청결제 순위도 알아보고

도전해보는 제품들~

 

 

 

 

 

 

 

 

 


이번에 선택한 제품은

 

생활공작소

 

 

역시나 인테리어에 맞게

모던하게 화이트 디자인으로

 

색소와 향료 없이 자연유래 추출물로 만든

천연여성청결제이고

 

약산성인 pH 5.5

 

 

 

 

 

 

 

청결제와 통까지 색소없이

하~얀색

 

 

 

 

 

무향

정말 아~무 향도 나지않아요

 

 

 

 

 

가장 예민할 수 있는 부위인데

피부 무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어요~!

안심~

 

 

 

 

 


생활공작소

여성청결제 사용법

 

 

 

펌프를 돌려서 열고

 

 

 

 

펌프를 쭉 누르면

 

 

 

 

이렇게 묽은 젤리형태의 청결제가 나와요ㅎㅎㅎ

 

 

적당량 손에 짜서

마사지하듯 세정해준 뒤

물로 씻어내면 되어용

 

 

 


생활공작소 솔직 리뷰

 

 

좀 묽은 편

액체형

거품이 안남

 

 

거품이 많이나는 것보다는

액체형이 좋은데

사용하는 양이 부족했었는지

닦이는 느낌은 덜받아요~

 

 

하지만 자극 없고

깔끔한 느낌은 좋네요!

 

 

재사용 구매의사 보통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