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좀 개인적인 쇼핑비를 줄이고

집순이 취미만 갖고있다가

남편이 스킨로션이 다 떨어졌다고해서

올리브영 쇼핑을 했어요~

 

 

그래서 받은 샘플과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로

하트볼과 샘플키트가 있어서

잔뜩 받아온거 소개해 드릴게용ㅎㅎㅎ

 

 

올리브영 발렌타인 하트볼

 

 

 

 

 


올리브영 2월할인 이벤트

모두의 발렌타인

 

 

기간이 8일부터 내일인 11일 까지에요~

 

 

 

 

 

쇼핑장소는

 


올리브영 선릉점

 

 

 

 

집에 와서 꺼내보니

가져온 아이들...

 

 

 

 

저는 이렇게 3가지만 샀어요ㅋㅋㅋㅋ

 

 

 

 

 

 

그런데 이벤트랑 샘플이랑

이렇게나 챙겨주신거 있죠~

(하트볼 박스안에 더있어요!)

 

 

 

 

 

몇일만 진행하는 이벤트인데도

이렇게 박스가 귀여워요ㅎㅎㅎㅎ

 

 

 

 

 


올리브영

2월 발렌타인데이

하트볼

 

 

 

하트볼 박스를

언박싱 해보겠습니당

 

 

 

하트볼이 뭔가했더니

스노우볼!

인데

안에 눈이 아니라 하트에요

 

 

 

 

 

빨강이 포인트도되고

한번씩 갖고 놀면 괜찮겠어요ㅎㅎㅎ

하트하트 솟아나라@@!!!

 

 

 

 

 

 

자 빨간박스엔 뭐가들었을까요~~

 

 

 

 

11개의 남성, 여성, 향기템들

 

 

 

 

구성 넘나 괜찮은데요~~

핸드크림과 트리트먼트도

튜브로 들어있어서 감동!

 

 

 

 

 

더프트 앤 도프트

퍼품 핸드크림인데

이 베이비소피 향이 정말 좋았는데

딱들어있었어요~~~

이거 계속 사고시픔

 

 

 

 

올리브영 선릉점에서

스킨,로션,미스트 사러갔는데

2월 세일도 받고

발렌타인데이 하트볼과 샘플키트,

덤으로 샘플들까지

두둑히 챙겨온 날이네요~~~

 

 

 

발렌타인데이 하트볼은

내일까지인데

온라인에서는 마감되었고

오프라인도 매장마다 다를 수 있을것같아요~

 

 

6만원 이상 일때 주는건데

2천원 정도모자라서 미스트 하나 추가했거요 ㅋㅋ

만족합니당 후회ㄴㄴ

 

 

마감 전에  받으러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