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워할 때

그리고 샤워후 로션바를 때

좋은 향이 나면 기분도 좋아지죠~

 

 

가성비 좋고

향좋은 해피바스 바디워시

대용량으로 사놓고 쓰고있는데요~~

 

 

지금 쓰고있는 향이랑 같은

해피바스 바디로션이 있다고해서

구입해봤습니당

 

 

 

 


해피바스

정말 촉촉한 바디밀크

 

 

 

 

같은 향인 해피바스

정말 촉촉한 바디워시가

가성비가 좋고

대용량인 것도 마음에들고

남편도 이 향을 좋아하길래~~

 

대용량을 쿠팡에서 세트로 사서

쟁겨놓고 쓰고있는데요ㅋㅋㅋㅋㅋ

 

 

 

향은 보증받았으니까

바디로션을 고르던 중

푹푹 써도 될만큼의 가격이여서

바로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

 

 

제가 산 금액은

!!!!!!!!!!!!4,020원!!!!!!!!!!!!!

 

 

 

 

 


해피바스

베이직 바디밀크 라인

 

 

 

 

바디밀크 = 바디로션

그리고 오일형식인 제품도 있네요

 

같은 기본 베이직 라인은

과일/곡물 에센스가 순하게 작용한다고 하네요!

가족 모두가 쓸 수있는

패밀리용~

 

 

 

 

 

 

남녀노소 불호가 없을 향이여서인지

베스트!!!!!!!

 

 

 

바나나수, 사과수, 애플바닐라향

아항

향의 비밀이 여깄네요 ㅎㅎㅎㅎ

 

 

 

 

 

 

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450ml

너무작지도 않고

쓰던 바디워시만큼 크진않아요

 

 

 

 

 

배송 시,

여행 할때 가져갈 시

꼭필요한 잠금장치!

 

 

없으면 돌린거는 안에서 돌아가버려서

다터졌던 경험...... 있으시죠?ㅋㅋㅋㅋ

 

 

 

 

 

 

안에 내용물은 가득 잘 들어있어요~

 

 

 

 

 

한번 쭉- 짜면

이렇게 잘 나오구요

 

아주 촉촉한 수분기 가득한

로션 제형이에요~

 

 

 

 


해피바스

정말 촉촉한 바디밀크

사용 방법

 

 

 

 

 

 

 

 


해피바스

정말 촉촉한 바디밀크

사용 후기

 

 

 

 

일단 한번 손에 푹- 짜서

 

 

 

 

 

금방 샤워해서 건조한

준비된 제 팔에

 

 

 

 

 

쫘-악

펴발라봅니당

 

 

 

 

촉촉하게 잘발려서

광나는거 보이시나요?????ㅇ_ㅇ

 

 

 

 

 



해피바스

정말 촉촉한 바디밀크

솔직 별점

 

 

향 ★★★★

수분감 ★★★★

발림성 ★★★★★

가격 ★★★★★

가성비 ★★★★

디자인 ★★★★

보습 ★★★

만족도 ★★★★

재구매의사 ★★★★

 

 

수분감이 좋아서 잘발리고

향도 넘나 좋으면서 가성비굿이에요~

다만 건성피부용처럼 진득하게

보습효과가 뛰어난 질감은 아니라서

극건성이나 겨울에는 비추입니다ㅠㅠ

봄, 여름, 가을에 가볍게 바르기 딱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