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딸기 레이어 슈 크림 프라푸치노

 

 

 

 

 

스타벅스의

봄맞이 3월 신메뉴!!!!!!!!!

 

 

 

 

 

봄이 왔다

커피가 설렌다

 

 

 

 


스타벅스

봄 신메뉴

 

 

 

 

이번에 제 취향 저격이에요!!!!!!!

슈크림

딸기

그린티

 

완전 저의 최애 디저트 재료인데~

어떡해요

안먹고 지나갈수가 없는 메뉴들ㅠㅠ

 

 

 

 

 

 

 

 


스타벅스

슈 크림 라떼

 

 

 

 

 

2017년도에 나왔었다고 하네요~

이건정말.... 정식 메뉴가 되었으면 합니당........

빨리 먹어봐야지......!!!!!!!!!

 

우유 덕분에 단백질이 9g

칼로리가 300이 넘어서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안되겠군요ㅠㅠ

 

 

 

 

 

 

 

 

 

일단 세개 중에 처음 사먹은 이 메뉴!

 

 

 

 

 

 

 


스타벅스

딸기 레이어 슈 크림 프라푸치노

 

 

 

 

 

 

딸기와 크럼블 토핑!

위에 잔뜩 올라와있는 슈크림!

비쥬얼이 일단 합격~~~

 

너무 먹어보고싶게 생겼잖아요> <

 

 

딸기 레이어 슈 크림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아이스 스프링 피치 그린 티

 

 

 

 

 

 

카페인에 약하고

일찍 자야되는 저는

아침시간 이외에는 커피를 잘 안마시는데

이런 상큼해보이는 티

정말 좋아요~~~

 

 

이번 신메뉴 정말 괜찮죠???

 

 

 

 

 

 

 

 

그 중에 가장 먼저 먹어본

 

딸기 레이어 슈 크림 프라푸치노

 

 

 

 

드라이브 가는데 남편의

 

일편단심 얼죽아를 사면서

 

 

난 안먹겠다고 해놓고

질러버린

딸기 레이어 슈 크림 프라푸치노

 

 

 

 

 

주문시에

위에 슈크림 올려드릴까요?

라는 질문에.....

(당연하죠) 네!

 

 

 

 

 

 


 

딸기 레이어 슈 크림 프라푸치노

솔직 후기

 

 

 

스타벅스만의 크리미하고 시원한 프라푸치노에

딸기시럽의 달달함과

바삭한 쿠키인 크럼블토핑이 들어가서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어요~

슈크림이라서인지 좀더 부드럽고 달달한 크림맛이 나서

맛을 한층 더 살려주네요~~~

 

 

비주얼 ★★★★★

맛 ★★★★★

만족도 ★★★★★

재구매의사 ★★★★★

 

 

 

전체 항목에 별 다섯개!!!!!!!!!

그냥 너무 맛있었어요ㅎㅎㅎ

정식메뉴로 올려달라~~~~~~~

 


 

 

스타벅스 3월 봄 신메뉴

딸기 레이어 슈크림 프라푸치노

 

꼭 드셔보시고 개인적으로 또 평가해보세요^^

제 생활비카드에서 긁고 먹었어요 ㅋㅋㅋ

 

 

 

 

다음은 슈크림 라떼 사러갑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