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의 취향저격

2020년 3월 신메뉴를

또 사왔어요~~

 

 

 

프라푸치노에 이어서

슈크림라떼도 너무 궁금해서

안쓰고있던 스타벅스 기프트쿠폰을

쓰면서 직원들과 먹을걸 사왔죠!

 

 

제가 딸기 레이어 슈크림 프라푸치노

너무 맛있었다고 소문냈거든요ㅎㅎㅎ

 

 

이번에는 같이 먹을 사람도 많겠다

신메뉴 싹다 사오려고 나섰습니다!!!

 

 

 

 


스타벅스

3월 봄 신메뉴

 

 

 

 

직장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에 도착했어요~

 

역시나 이곳도

신메뉴로 메뉴판을 싹다 바꿔놨어요

 

스타벅스 직원들은 항상

신메뉴 나올때마다

할일이 많겠어요.....ㅎㅎ

 

 

 

 

 

 

신메뉴는

 

 


 

음료류

 

슈 크림 라떼

딸기 레이어 슈 크림 프라푸치노

스프링 피치 그린 티

 

 

디저트류

 

슈 크림 초콜릿 쿠키 슈

딸기 앙모스

 


 

 

 

 

 

 

 

 

 


스타벅스

딸기 레이어 슈 크림 프라푸치노

 

 

 

 

두번째

딸기 레이어 슈크림 프라푸치노

같이일하는 직원에게~

 

 

 

기본 크림 쉐이크 같지만!

 

 

 

 

 

 

딸기 시럽과

크럼블 쿠키조각이 들어있는

별다섯개 평점을 준 프라푸치노!!

 

 

 

 

 

전에 쓴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

 

 

 

https://modernisong.tistory.com/24

 

스타벅스 3월 신메뉴 딸기 레이어 슈 크림 프라푸치노 먹어봤습니다!!!!

스타벅스 딸기 레이어 슈 크림 프라푸치노 스타벅스의 봄맞이 3월 신메뉴!!!!!!!!! 봄이 왔다 커피가 설렌다 스타벅스 봄 신메뉴 이번에 제 취향 저격이에요!!!!!!! 슈크림 딸기 그린티 완전 저의 최애 디저트..

modernisong.tistory.com

 

 

 

저의 주관적인 생각과

객관적인 정보를

자세하게 풀어놨어요ㅋㅋㅋㅋ

 

 

 

 

 

 

 

 


스타벅스

슈 크림 라떼

 

 

 

 

아이스 라떼에

휘핑크림이 아닌

슈크림으로 올려져있는

슈크림 라떼

 

 

슈크림~ 넘좋아용ㅎㅎㅎ

 

 

 

 

 

 

라떼가 좀 더 달달하고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기본 라떼랑 크게 다르진 않다고

느껴졌어요...ㅎㅎㅎ

 

기대가 너무 컸나요ㅠㅠ

 

 

프라푸치노가 압도적으로

새롭고 맛있어서인가요~

 

 

 

 

 

 

 

아아를 좋아하는 직원의

아이스 아메리카노ㅎㅎㅎ

 

 

 

 

 

 

 

 

 

 

 

이번에는 스타벅스 디저트를

파헤쳐 볼까요!

 

 

 

 

 

 


스타벅스

디저트

 

 

어떤 케이크를 좋아하시나요???

 

예전에 조각케이크를

사먹었을 때에는 별로였는데...

 

 

요즘에 나오는 미니 케이트는

어쩜 이렇게 다 맛있는지.......

 

 

 

 

 

 

제 입맛에 추천은

 

 

번트 치즈케이크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

 

 

정말정말 추천합니당!!!!

 

 

특히 슈크림 바움쿠헨 사랑♥

 

 

 

 

 


스타벅스

슈 크림 초콜릿 쿠키 슈

 

 

 

 

음료를 4잔 샀는데도

기프트쿠폰 금액이 남아서...

 

 

신메뉴 중 하나인

슈 크림 초콜릿 쿠키 슈

구입할 수 있었어요!!!!!!!!!

 

 

 

 

 

 

 

비쥬얼 어쩜좋아...........> <

내가 좋아하는 슈크림볼이

대왕만해요 ㅋㅋㅋㅋ

 

 

저 안에 슈크림이 얼마나 들었을까?

얼마나 가-득 들었을까??

 

 

그냥 슈크림일까?

초코 슈크림일까?

 

 

 

 

 

 

 

눅눅하진 않을까?

겉바속촉?

 

 

정말 궁금증 한가득한 상태로

사서 왔어요ㅋㅋㅋㅋㅋㅋ

 

 

 

 

 

 

 

 

엇????

포크가 바꼈어요~

일회용이 아니고 파는 거 아니에요??

일회용인데 이렇게

라인이 이쁘고 디테일한 선

그리고 무광블랙*_*

 

 

 

 

 

 

 

 

자~ 심쿵주의

열어봅니다!!!!!!!!!!!!!!!!!!

 

 

 

 

 

 

 

 

 

크-아------

반 잘랐을때 모두의 탄성이!!!!

 

우와~~~~~~~

 

 

 

역시나 안에

가-득 들은 슈크림 필링

 

초코는 두껍고

녹지않아서 오도독 단단해요

 

 

 

 

 

 

 

 

안에는 크림 가~~~득

빵도 안눅눅하고

딱 적당한 식감의 슈크림 빵

 

 

 

한 번 가득 입에 넣으면

이게 행복이구나

느끼게 해주는 맛^^

 

 

 

 

살짝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크림이 가득있어서

잘라서 먹어도 입에 좀 묻는다는 점!

근데 그래도 행복해ㅋ ㅋㅋㅋ

 

 

 

 

 


 

스타벅스

신메뉴 별평가

 

 

딸기 레이어 슈 크림 프라푸치노

★★★★★

슈크림 라떼

★★★

슈크림 초콜릿 쿠키슈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