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물머리를 간 이유는?

 

 

 


두물머리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에 위치한
자연명소!



 

금강산에서 흘러내린 북한강과
강원도에서 발원한 남한강의
두물이 합쳐지는 곳!

 

마을에서 광주시 남종면 귀여리 귀실마을로
건너가던 나루터이자
남한강 수운의 하항

 

 

마을에 40가구 정도 거주하던 시절
배가 30척이 넘게 있었다고~~~~

거의 1가구 1배인데

차한대씩 있는 느낌이랑 같나봐용

땔감이나 무 같은 생산식품도
운반했대요~

 

1990년대까지
간혈적으로 운영되다가
현재는 완전 중단되었구요.

 

 

 

 

 

 

 

 

 

지금의 두물머리는
자연 명소로
공원같이 산책도하고 사진찍고
자연을 느끼는 공간이며~~

 

연핫도그가 유명한 곳!!

 

그리고 그 옆에
7-8월 더워지면 피는
연꽃의 절경을 볼수있는
세미원이 있어요~!

 

 

 


코로나로인해 집에만 있다가
실내공간은 안좋을것같아서
드라이브겸
핫도그먹을겸(중요)

두물머리로 향했어요ㅋㅋㅋㅋㅋ

 

 

 

 

 

 

 


두물머리

이용시간 및 입장료

 

 



두물머리는 이용시간이 따로없고

계속 열려있는 오픈된 공간이네요!

 

 

입장료도 무료!!!!

 

 

언제든 주머니가볍게 나와서

산책하고 즐기다가 가면 되세요^^

 

 

 

 

 

 

 

 

 

 


두물머리

연핫도그 대기줄

 

 

 

 

 

두물머리 입구에서

연핫도그 원조집을 찾아서

들어왔더니

 

 

 

 

 

 

 

이렇게 긴 줄이~~~~

 

 

코로나 때문에 사람 많이 없을줄 알았는데..

정말 많이 오셨네요ㅎㅎㅎㅎㅎ

 

 

 

 

저희도 마스크 쓰고

줄서서 기다립니당

 

 

 

 

 

 

 

 

 

수다도 떨고 장난치고

금방금방 줄어들어서 움직이다보니

 

 

매장(?)입구에

발을 딛게 되었어요!

 

 

 

 

 

 

 

두물머리 연핫도그 메뉴

두가지 있어요

 

 

순한맛 핫도그 3,000원

매운맛 핫도그 3,000원

 

 

유명한 연핫도그 가격은 3천원!

 

 

 

음료로는

콜라, 사이다 2,000원

생수 1,000원

에일 맥주 5,000원

 

 

양평 에일 ㅋㅋㅋㅋ

 

 

 

 

 

 

 

안에는 많은 직원들이 분주하게

만들고 튀기고 뭍히고 뿌리고

주문받고 드리고

하고있어요ㅋㅋㅋㅋ

 

 

 

 

 

 

드디어 받은

드디어

손에들어온

유명하고 유명한

두물머리 핫도그!!!!!!!

 

ㄷㄱㄷㄱㄷㄱㄷㄱ

 

 

 

 

 

 

 

 

순한맛 핫도그 2개와

생수 1개 주문해서

총 7,000원 긁었어요ㅎㅎㅎ

 

 

 

 

 

 

 

설탕이 뒷면에는 많이 안묻어서......

좀 안타까웠는데

역시나 더 묻어있으면

더 맛있었을듯 했어요ㅠㅠㅎ

 

 

 

 

 

 

소시지가!!!!

밀가루 반죽보다 커요~

 

 

몰랐는데

다 수제였구나

딱 알겠는 비쥬얼과 맛이었어요~

 

 

 

 

 


두물머리

연핫도그 총평

 

원래먹던 밀가루많고

겉바속촉한 느낌보다는

수제소시지에

쫄깃한 반죽부분

든든하게 한끼 간식으로

먹을만한 좋은 음식이었습니당!!

 

 

 

 

 

 

 

 

 


두물머리

산책

 

 

잘~ 먹었으니

좀 걸어 볼까요ㅎㅎㅎㅎ

 

 

 

 

 

 

액자모양으로 포토존도 있었고

그 옆에 두물머리 나루터가 있었어요~

 

 

 

아까 공부한

마을에서 광주시 남종면 귀여리 귀실마을로
건너가던 나루터!!!

 

 

 

 

 

이 날이 미세먼지가 심해서

너무 흐렸어요 ㅠㅠ

간만에 야외 데이트인데

날을 잘못잡았죠........

 

 

 

 

 

그래도 즐거웠던 데이트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