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프링 피치 그린 티

 

 

 

스타벅스에서
이번 3월 신메뉴

 

넘나 제 취향이여서
다 먹어보려고 맘을 먹었죠!

 

 

 

 

 

 

처음으로는
딸기 레이어 슈 크림 프라푸치노

 

두번째로
슈 크림 라떼
+
슈 크림 초콜렛 쿠키 슈

 

(위 두개 포스팅있음)

 

 

 

 

이번에 마지막으로
스프링 피치 그린티!!!!!

 

 

 

 

 

 

 

 

 

저번에 남은거 다먹어야지! 하고

스타벅스에 갔는데

재료 소진으로인해
솔드아웃 표시되있어서

다른 메뉴만 먹었었죠.........

 

 

그린티면.. 녹차일텐데

피치.. 복숭아가 들어간 티?

너무 맛이 궁금했어요ㅎㅎㅎㅎ

 

 

 

 

 

 

 

 

 

 

 

 

 

슈크림 라떼나

슈크림 프라푸치노는

칼로리가 300칼로리가 넘어가서

꽤나 높았는데...

 

 

 

스프링 피치 그린티는

톨사이즈가 110칼로리로

굉장히 낮은편이네요~~

 

 

 

그린티라서 인지

카페인이 조금 들어있긴 하네요~

근데 정말 적은 양이죠ㅎㅎ

 

 

 

 

 

 

 

 

회사에서 단체로 사왔어요~

 

이렇게 많이 사니까

캐리어로 부족해서인지
스타벅스 백에 넣어주더라구요
첨봐서 신기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스프링 피치 그린 티

 

 

 

딱 먹었을때는 차 느낌이~
있어있어요

근데 단맛이 있어서 오묘~한데
너무 맛있는거ㅋㅋㅋ

복숭아 과육이 같이 들어있고
크기별로 있어서
식감에 여러자극을 줍니당

아이스 차 같은데
많이도 아니고 적절히 달아요~

커피보단 비커피류를
즐기는 저는
이 메뉴가 꼭 고정되었으면 해요!

비교하자면
쿨라임 피지오랑
자몽허니블랙티는
맛있지만 먹다보면
넘나 달게 느껴지거든요..

 

 

이건 확실히
그 중간을 잡아줘요~!!!!

이거 슈크림라떼보다
별더줄래용

별다섯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