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제부턴가 천일홍이라는 꽃이 너무 이뻐보여서

눈독 들이고 있다가

어느 여유있는 퇴근길에 들린

스노우폭스 플라워

한창 천일홍 철인지

꽉차있는 천일홍 생화파는 시기가 있었어요

 

 

 

 

 

 

 

이때다 싶어서 천일홍 한단을 들고

또 함께 꽃꽂이 할 꽃을

몇송이 더 챙겨서 데려왔어요~~

 

 

역시나 좋아하는

꽃잎많은 꽃 한송이와

 

어울릴만한 초록초록한 잎을 지닌

흰색꽃을 함께 샀죠

 

 

 

 

 

 

 

천일홍

꽃은 6월~10월에 피는 꽃
색 종류는

보라색, 붉은색, 연한홍색, 흰색 등

 

 

 

핑크빛 보라빛이 도는 꽃

사이에 핀 노란색 꽃도

매력적이고 이쁘죠~

 

 

 

 

 


천일홍 꽃말

매혹, 변하지 않는다
변치않는 사랑

 

 

 

 

멋진 꽃말도 갖고있네요

변치않는 영원한 사랑이라..

천일동안 변함없이 유지하는

천일홍과 비슷한 꽃말이에요^^

 

 

 

 

 

 

 

 


셀프 화병꽂이

 

 

일단 같이사온 노란꽃

화병꽂이한 것부터 보여드릴게요~

 

 

 

 

 

 

짠!!!

색이 너무이뻐서

길이조절만 잘 해서 꽂으니

정말정말 마음에 드네요><

 

 

 

 

 

 

 

제가 이런 잎이 많은 꽃에

뿅 간다니까요~~

안에 모여있는 모양도

겉에 동그랗게 쌓이였는 모양도

이쁘네요 ㅎㅎㅎㅎ

 

 

 

 

 

 

 

 

 


천일홍

드라이플라워 만드는 법

 

 

 

그리고 아까 위 사진처럼

가지를 잘라준 천일홍은

고무줄로 적당량씩 묶어서

가랜드 사이사이에 걸었어요~

 

 

 

 

 

 

 

벽지에 테이프로 붙여둔 가렌드는....

꽃을 걸어두니 무거웠는지

떨어져버려서ㅠㅠ

 

 

 

 

 

옷걸이에 걸었어요....ㅋㅋㅋ

옷걸이에 걸어두는게 가장 일반적이더라구요!

 

 

 

 

 

 

카레로 혼밥할 때

함께했고

 

 

 

 

 

 

혼술 할때도

함께 있어줬어요

 

 

 

 

 

 

특히 집에 일찍 들어와서

혼자있는 시간이 많은 날

그런 주에 사놓으면 좋아요^^

 

외롭지 않고

은은하게 코로 들어오는 꽃향기가

훅하고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거든요~

 

 

 

 

 

 

 

 


천일홍

드라이플라워 완성

 

 

 

 

 

마르니까 전보다 작아지고

좀더 날카로워졌지만

거의 처음과 차이 없는 꽃이에요!!

 

 

 

긴 아이들은 화병에 꽂아두고

작고 짧은 꽃은 줄기를잘라서

종지에 담아봤어요^^

 

 

 

 

 


셀프 천일홍 꽃다발만들기

 

 

 

 

 

그리고 최고로 이쁘고

줄기가 단단한 아이들을 뽑아서

다발을 만들었어요~

 

 

 

 

처음 만들어본 꽃다발이에요~

천일홍 꽃다발

 

셀프로 처음 만든 꽃다발 치고

잘만들었죠???

 

급 아이디어 였는데

천일홍 꽃다발 만들기 잘했네요~~

 

 

 

 

천일홍 철이 다가오면

드라이플라워 만들어서

여러가지로 활용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