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봄봄 봄이왔어요~~

 

벚꽃도 활짝폈다가 지고있는 지금

꽃집에는 아직도 노란 프리지아가

향기 가득하게 많네요!

 

 

꽃집 들어가기 전에

향기에 멈칫!

 

 

 

 

 

 

 

 

일찍 끝나는 퇴근길에는

방앗간처럼 꽃집을 들리는 저입니다^^

 

 

 

 

 

 


"스노우폭스 플라워"

 

 

 

 

 

 

 

요즘에는 다양한 색과 종류의

장미들이 많더라구요~

 

 

 

 

 

 

 

 

 

어버이날에 보게되는 카네이션도

이뻐보이네요ㅎㅎ

 

 

 

 

 

 

 

 

오묘한 색의 장미와

리시안셔스

그리고 튤립종류가 있어요~

 

 

 

 

 

 

 

 

튤립꽃다발도 이쁘네요~~

쨍한 노란색이 눈에 들어왔어요

 

 

근데 요즘 계속

노란꽃을 사서인지

다른 꽃을 사고싶더라구요

 

 

 

 

 

미니꽃다발

 

 

 

 

작은 꽃을 모아둔 다발도

'작은 화병에 꽃으면 이쁘겠다~'

생각했어요

 

 

 

 

 

 


망고튤립

 

 

튤립 사이에서
오묘하게
분홍색과 노란색
핑크와 옐로우
섞여있는 튤립이 있었어요~

 

 

 

 

 


망고튤립 한송이 가격

 

 

 

 

2,900원에 망고튤립 한송이 GET 

 

 

 

 

 

 

 

쨍하진 않지만
색은 여성스러우면서도
튤립만의 소박하고 깔끔한 매력이
섞여있는 느낌이
너무 매력있었죠^^

 

 

 

 

나랑 울집가자~!
망튤

 

 

 


망고튤립 한송이

꽃꽂이

 

 

 

 

튤립은 처음사봐요~

 

 

 

 

 

줄기가 길고 약해서
약간 휘어있는 선이 고급지죠
꽃이 다 여성스럽고 그렇대요~~

 

 

 

 

 

 

 

 

 


망고튤립 꽃말

 

 

 

사랑의 고백
&

영원한 애정

 

 

 

 

망고튤립의 꽃말대로

 

사랑고백할 때
애정을 표현할 때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때
선물하면 딱 좋은 꽃을 찾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