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쉬는 날 집에서 할만한 취미생활을 찾고 계시다면 집중!

ㅇ_ㅇ

 

 


생산성이 있는 취미생활을 찾고있으신가요?

집순이 직장인 여자 취미생활

안성맞춤인 유화그리기 세트를 소개합니다!

 

 

커플사진 유화그리기 세트

 

 

 

그냥 명화그리기가 아니라

내가 원하는 사진을 보내면

색칠공부처럼 칸이 나눠져있는 캔버스가 와요~

거기에 유화로!!!! 그림을 그리는 방법이에요!

 

 

주문 시에 2개를 주문했는데

하나가 파손되어서 오늘 왔어요~

 

주문부터 카톡상담, 사진선택

그리고 언박싱까지!

https://modernisong.tistory.com/2

 

 

이 포스팅의 그림은 -ing

그리고 있어요ㅎㅎㅎㅎㅎ

 

 

 

 

전에 사진은 신혼집에서 찍은

셀카로 주문한거구요

 

 

이번에는 셀프웨딩촬영한 사진이에요~

 

 

 

 

예랑이었던 남편은 정장에 나비넥타이

예신인 저는 하얀 드레스를 입고

흰색 구두에 부케를 들고있어요~

 

셀프웨딩사진 촬영지는 서울숲입니당

 

 

 

이번에도 숫자에 맞는 유화물감과

여러 준비물이 들어있어요~

 

 

 

 

그림에 쓰여져있는 숫자대로

물감 색을 찾아서

붓으로 칠하면 되는 작업!!

 

 

생산적이면서도 하나밖에 없기 때문에

의미있는 취미 또는 선물이죠^^

 

 

 

그림그리는 순서와 방법이 써져있는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중국어라서 정확히 읽지는 못하겠네요....!

하지만 대충은 알겠다능 ㅋㅋㅋㅋㅋ

 

 

 

그리다가 숫자가 잘 안보이거나

위에 색을 칠해버렸을 경우에

꼭필요한 도안까지 넣어주셔요~

 

 

하나뿐인

내가직접그리는

집순이 취미 

유화그리기세트

주문제작 커플사진 유화그리기

 

 

완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