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0년 1월 새로운 취미시작

주문제작한 커플사진 유화그리기 세트를

소개 해드릴게요~

 

 

이젤에 올려놓은 유화그리기 캔버스

 

 

일만하면 번아웃되고 일도 하기싫어져서 퇴사를 고민하던 시기가 많았어서..

퇴근 후, 주말 시간에 스트레스도 풀고 빠져들만한 활동을 매달 정하고있어요~

하나에만 빠져드는 주변 사람들도 있던데 저는 하고싶은게 많고 취미가 다양하거든요!

 

많은 취미 중에 그림그리기를 종종 하곤하는데요

 

어릴 때 배운 미술과 저의 손재주로 인해서 잘하기도하고 좋아하는 활동이에요^^

 

 

 

 

 

전에도 마블을 좋아하는 남편에게 (아니 남친일때) 

선물주려고 베트맨 유화그리기를 했었어요

 

재미있고 붓중독이 걸려서 계속하고싶고 생각나다가

중반부 부터 정말 힘들었었죠ㅋㅋㅋ

근데 진짜 작품이 탄생해서 뿌듯뿌듯하던

 

 

 

 

 

이번에는 신혼집 인테리어 겸 커플사진 액자 겸

커플사진을 보내서 제작해준다는 신박한 아이템이 있는걸 발견하고 주문을 했어요!

 

 

 

유화그리기 세트 DIY를 주문제작한 사이트는 네이버의 '허니바잉'이라는 스토어입니다~

 

 

 

 

두군데에서 고민을 많이했는데 비교해봤을 때 이곳이 가성비가 좋게 느껴졌어요~

2개를 주문하고 싶었거든요ㅎㅎㅎ

하나는 커플셀카사진, 하나는 결혼사진

 

 

 

(지원받은거 없이 제가 비교하고 선택해서 구입한 후기입니당)

 

 

 

 

 

정사각형을 원해서 40cmX40cm 으로 선택했고

이곳의 특징! 24색과 36색 가격이 같아용

좀더 디테일한게 좋겠어서 36색 선택했어요

 

 

총 금액은 1개에 19,800원이고 배송비 10,000원

1개의 캔버스를 주문할때 총 29,800원!

 

 

하나밖에 없는 도안이고 몇달에 걸쳐서 할 취미활동에 대한 금액이면 괜찮다는 생각

 

 

 

 

 

주문배송 기간은

1월 1일에 주문했구요

카톡으로 사진을 보냈는데

 

 

 

저녁시간에 사진보내놨는데 문의시간 전에 답변주심 변경하는게 좋겠다고 의견까지 주시며 봐주셨어요

 

 

 

간단한 자르기 수정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당

 

 

아ㅠㅠ 한번에 보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어차피 한번에 그릴거 아니고 그냥 안보내시고 확인 후 재주문도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10일에 상품발송. 13일에 택배가 도착했답니다

 

 

 

 

 

 

 

 

 

커플사진 주문제작

DIY 유화그리기 세트

 

이제 언박싱 시간> <

 

 

박스도 있는데 안전하게 뽁뽁이까지 말아서 보내주시네요~

 

 

뚜둔 열어볼까요!

 

 

주문한 그림의 캔버스와 준비물이 들어있어요

 

 

 

주문한 우리의 커플사진 도안!

 

 

 

41개의 유화물감이 왔어요! 번호는 39번까지! 중복된 색도 있나봐요

리뷰에 다른 분들은 더 적게 왔다고 하기도 했는데 제 사진은 색이 많이 필요한 그림이었는지~ 더와서 좋네요^^

 

 

 

 

붓도 넉넉하네요

 

 

팔레트와 코팅제 외 부재료들도 들어있었어요~

 

 

원본 도안도 들어있네요!

혹시나 실수해서 숫자가 안보이면 활용할 수 있겠어요~

 

 

디테일 샷

 

머리 색 나눠진것도 꽤 디테일해서 퀄리티가 괜찮을 것 같은데~

완성작이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학생 때 쓰던 이젤을 펴서 올려놓고

두근두근 시작할 준비를 해봤습니당

 

 

 

 

다른 포스팅과 과정샷, 완성작 포스팅도 기대해 주세요~~~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